본문 바로가기

국제결혼

에어프라이기로 피데기를 구어먹어보자! 개존맛탱!

728x90

작년에 고향집에서 받아온 오징어 피데기

작은 놈이다 사이즈가 손바닥 만한 작은녀석인데

오늘 넷플릭스 갱신해서 오징어 피데기 먹으면서 영화나 보려고

와이프가 준비를 한다 ㅋㅋㅋ

그당시 오징어 버터구이 눌리는 기계를 봐서 뭐 이런거ㅋㅋㅋ

와이프도 똑같이 따라해본다고 준비한게

바로 이런거 ㅋㅋㅋ

다이소 호떡 만드는걸로다가 체중을 실어서 눌러본다 ㅋㅋㅋ

얼싸 비슷하게 완성되는거 같이 보인다

오징어 다리도 눌러보는데...

뭔가 속은 덜익은듯한 비줠이 완성됬다;;;

이거 먹을수나 있...

혹시나 해서 가위를 잘라서 속을 봐도 뭔가 너무...

ㅋㅋㅋ 한입 먹어본 와이프가 이 식감이 아니라며 달려가더니

에어프라이기로 돌린다

그렇게 해서 완성된 에어프라이기표 오징어 피데기

진짜 뻥안까고 조온나 맛있다 ㅋㅋㅋ

겉빠속촉 개꿀맛! 사진보니 또 해먹고 싶어지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