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도 여행 학동흑진주 몽돌해수욕장에서 보물을 찾아보자

728x90

거제도 여행 2코스 시작!

거제 케이블카 타기전에 들러야될 해수욕장 바로 학동 흑진주 몽돌해수욕장이다

일명 거제 몽돌해수욕장

제주도에 서빈백사해수욕장이라고 있다 모래대신 해변에 조개등 어패류가

부서진 모양으로 있는 유명한 해수욕장이다

모래가 아닌 다른것으로 채워진 해수욕장은 많이 있지 않다 여기 거제도에 그런 해변이 있다

바로 학동해수욕장! 모래대신 죄다 돌맹이다!

진심 모래는 1도 없는 해수욕장!

동글동글 자갈만으로 구성된 해수욕장

이 이미지는 360도 VR 이미지 입니다. 크게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파노라마로 봐도 죄다 돌맹이들 뿐!

그래서 특이한 해수욕장!

그리고 한여름엔 데워진 돌로 궁뎅이를 뜨겁게 달궈줄수 있는 해수욕장이

학동 해수욕장이다

맥반석 구이가 생각나는건 나뿐인가? 여튼 궁뎅이가 따끈따끈 해진다 ㅋㅋㅋ

참으로 신비롭다! 어디서 왔으며~ 대략 동그랗게된건 짐작이 가는데

태초에 언제부터여기에 이렇게 많이 몽돌이 있게된걸까?

이쁜몽돌 찾기 대회중! 색도 가지각색으로 진짜

수석전문가 저리가라할 정도로 귀한 몽돌울 찾는중 ㅋㅋㅋ

몽글몽글 몽돌!

크록스 학동 몽돌에디션으로 장착했다!

거제시 관계자들은 그록스와 협업해서 몽돌에디션 출시하세요ㅋㅋㅋ

또하나의 특징은 바로 소리다! 일반 파도소리에서 들을수 없는 소리가 나는유일한 해수욕장이다

바로 파도에 끌리는 자갈들의 소리

물에 젖은 몽돌의 색은 더 이쁘고 선명하다

발끝부터 머리까지 몽돌의 찜질을 느끼시는 두분 ㅋㅋㅋ

자갈의 성지

와이프가 이쁘다고 자그마한 조약돌 3개나 들고왔다;;;

내가 그리 가져오는거 아니라고 했건만... 미국으로 갔던 몽돌이 다시 학동으로 온 사연까지 설명해줬는데

이쁘다고 가져오면 어떻... 나중에 다시 돌려주러 가야겠다 ㅋ

728x90